2025학년도 2학기 수료후 연구생 등록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여세빈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조회수 | 136 | 등록일 | 2025.07.22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이메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□ 수료후연구생 등록 대상자: 수료자 중 아래의 사유로 주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◦ BK21+ 사업 등에 참여하는 연구생 ◦ 학위취득을 위한 논문 제출자 ※ 2020학번 이후 수료자만 해당 ◦ 기타 사유로 등록이 필요한 자 (본인의 희망에 따라 등록)
□ 제출서류 ◦수료후연구생 등록신청서 1부를 학과 사무실로 방문 제출(인문대학 320호 사학과 사무실) 부득이한 경우, 사학과 사무실로 문의 (042-821-5391) □ 등록 일정 ◦ 1차 등록 일정
◦ 추가 등록 일정
□ 수료후연구생 등록 혜택 ◦ 학생 인건비 등 연구과제 수행 관련 ※ 연구 관련 인건비 등을 지급 받는 경우, 수료후연구생 등록 필요 여부 반드시 확인 필요 ◦ 정기 주차권 등록 ◦ 어린이집 입소 ◦ 도서관 도서 대여 ◦ 생활관 입사 ◦ 보험 가입(학생과, 안전관리본부) ◦ 보건진료소 진료 ◦ 무선 WIFI 등 인터넷 붙임 1. 2025학년도 제2학기 수료후연구생 등록 안내문(재안내, 수정) 1부. 2. 2025학년도 수료후연구생 등록금 일람표 1부. 3. 수료후연구생 등록신청서(서식) 1부.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첨부 |